Master League

eFootball PES 2020
Master League
새롭게 탄생한 Master League

새로운 Master League가 열린다.

축구라는 끝없는 드라마가 이어진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클럽 내부에서 매일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더욱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계약 협상이나 경기 결과에 따라 분기가 나누어지면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eFootball PES 2020부터는 선수 이적 협상 시스템에서 검색 기능이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이적 시장에서는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알고리즘으로 더욱 현실적인 협상을 즐길 수 있다.

각국의 레전드 선수를 감독으로 영입하자. 더욱 혁신적인 진화의 첫발을 내딛는 이번 시리즈는 당신을 열광시킬 것이다.

Master League의 새로운 진화가 시작된다.

새로운 마스터 리그의 막이 오릅니다.

Master League

새로운 마스터 리그의 막이 오릅니다.

Master League

Master League에서 그려지는 드라마는 더욱 리얼하고, 더욱 깊게…

이번 시리즈에서는 감독 취임부터 시작되는 클럽 내의 여러 가지 이벤트를, 현장감 넘치는 컷신으로 체험할 수 있다. 시즌이 진행되는 가운데 전해져 오는, 감독이나 스포츠 감독의 기쁨과 슬픔. 현실의 축구와 마찬가지로 그곳에는 갈등이 있고 흥분이 있다. 다양한 방향으로 나뉘는 분기 시나리오 탑재.

그것은 당신이 만들어내는 자신만의 이야기다. 새로운 Master League가 탄생한다.

Master League

클럽 내부에서 매일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더욱 리얼하게 체감할 수 있게 된 마스터 리그를 즐겨 보십시오.

커뮤니티 피드백을 통해, 개발팀은 올해 보다 현실적인 이적 협상 시스템을 구축했다.

실제 데이터를 활용한 새로운 알고리즘으로, 세계 각국, 현실의 클럽과 리그의 이적 경향을 데이터 분석해, 그에 따른 선수 획득이나 스카우트를 할 수 있다. 실제 선수의 시장가격이나 급여 데이터도 수집해 이적금이나 연봉에 반영한다. 그 선수를 획득하는데는 얼마나 지불하는 것이 적정할지 고민해보자. 당신은 마치 현실의 이적 시장에서 선수를 스카우트하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적 주기와 협상 난이도, 급여 지급 주기 및 첫해 이적 여부 등 다양한 항목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Master League

감독 모델링의 진화

Master League 모드에서는 감독은 당신의 분신이 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감독 모델링의 퀄리티가 향상되고 종류도 다양해졌다. 다양한 체형의 배우들을 3D스캐닝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모델링을 적용하였다.

또한, 요한 크루이프나 지코, 디에고 마라도나와 같은 레전드 선수를 감독 아바타로 사용을 할 수도 있다.

Master League

스폰서 로고 커스터마이징

기자회견에서 사용된 백월(back wall)과 Master League 메인 메뉴 화면에 표시되는 스폰서 로고를 커스터마이징 해보자.

New Fea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