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19

GAME FEATURE

새롭게 태어난 myClub

나만의 팀 빌드를 즐길 수 있는 myClub이 새롭게 태어난다.
매력 있는 선수를 영입하여 라이벌과의 대전 및 협력 플레이에 열정을 불사르고 PES LEAGUE에 도전한다. 새로운 싸움에 참가하자!
매력 있는 선수를 영입하여 라이벌과의 대전 및 협력 플레이에 열정을 불사르고 PES LEAGUE에 도전한다. 새로운 싸움에 참가하자!


또한 파트너 클럽에 소속된 선수도 클럽의 감수를 거친 특별한 능력치로 등장합니다.
주목받는 선수는 사진을 이용한 '주목받는 선수' 한정 디자인.


<'주목받는 선수'에 관한 주의 사항>

【myClub 등장 레전드】

Beckham, Maradona, Cruyff, Nedvěd, Gullit, Maldini, Kahn! 축구사를 장식한 레전드가 PES 2019에도 등장.
이번 타이틀부터 참가하는 새로운 레전드도 속속 등장 예정.

myClub Legend List

선수 영입 방법의 큰 변화 <영입 코스트>

선수 영입에 필요한 myClub 코인이 '1인 100 myClub 코인'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250 myClub 코인으로 3명의 선수를 동시에 영입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에이전트도 등장합니다.
GP로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에이전트 역시 등장합니다.
더욱 많은 선수를 쉽게 영입할 수 있게 되어 자신의 생각대로 스쿼드를 짤 수 있습니다.

선수 영입 방법의 큰 변화 <트레이드>

동일한 선수를 여러 명 영입할 수 있게 되며, 동일한 선수 3명이 모이면 같은 희귀도를 가진 좋아하는 선수와 트레이드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능력치가 뛰어난 스타 선수와 평소 동경하던 선수, 응원하는 클럽의 선수 등 핀 포인트로 전력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 All players acquired through trading will be at Lv. 1.

보유 선수 명단 확대

에이전트나 스카우트로 영입한 선수를 최대 1,000명까지 보유할 수 있게 됩니다.
다채로운 규정으로 개최되는 라이브 이벤트, 팀 전력 향상을 위한 선수 육성, 새로운 전력 테스트 등 여러 가지 스쿼드를 편성하여 대전을 즐기십시오.

새로운 트레이너의 등장 <기술 트레이너>

선수에게 새로운 기술을 습득시킬 수 있는 트레이너입니다.
보유한 선수의 플레이 폭을 넓힐 기회입니다.

새로운 트레이너의 등장 <포지션 트레이너>

포지션 적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트레이너입니다.
유틸리티 플레이어가 늘어날수록 전술 활용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유연해진 감독 영입

감독 명단의 업데이트 빈도가 증가하여, 선호하는 포메이션, 전술을 보유한 감독의 영입 기회가 늘어납니다.

라이브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여러 대회에 참가하여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십시오.

기술 순위

myClub의 대인전에서 얼마나 강한지를 나타내는 '기술 순위'라는 칭호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특별한 칭호가 수여되기도 합니다.

주간 PES 리그 신설

매주 실력이 비슷한 플레이어끼리 순위를 겨루는 '위클리 PES LEAGUE'가 추가되었습니다. 경기마다 위클리 포인트를 입수할 수 있으며 합계 포인트로 순위를 겨룹니다. 위클리 PES LEAGUE의 순위는 매주 리셋되며, 종합 순위에 따라서 DIVISION이 변합니다.
또한 그룹 순위의 최종 순위에 따라서 G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클리 PES LEAGUE는 신인 기간이 끝난 후 참가할 수 있습니다.

※랭킹 매치를 플레이하면 기술 랭킹이 올라가거나 위클리 PES LEAGUE에 참가할 수 있게 됩니다.

라이벌 플레이어의 스쿼드 확인 가능

순위표 화면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스쿼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위권에 있는 플레이어의 스쿼드를 참고하거나, 실력이 비슷한 라이벌의 스쿼드를 연구하는 것이 경기에서 항상 승리하는 지름길입니다.